728x90
반응형

0. 빈공간이 많아서 구체적인 추정이 안됨.
기자가 편집한건지 기사가 말 안한건지 모르겠지만....
'15년차 화물트레일러 기사' 만 나옴.
지입? 법인? 사업자?
신차? 중고?
캐피탈? 신용? 현찰?
할부 기간?
1. 유류보조금 빠짐.
내는 유류비가 커지면 환급받는 세금도 커짐.
아래 기준에 의거하려 세금 부분은 일정 부분 환급처리함.

http://www.easylaw.go.kr/CSP/CnpClsMain.laf?popMenu=ov&csmSeq=1151&ccfNo=4&cciNo=2&cnpClsNo=1#1151.4.2.1.2974718
보통 월 200~300 정도라고 알려짐.
보조금을 받는걸 안 말했다면 순이익에서 저만큼을 더해야됨.
2. 차종, 할부 기간이 없음.
중요함. 연식이나 총 비용을 봐야하는데 없음.
5년이면 290*12*5 = 17400 1억 7천 400만원.
4년이면 290*12*4 = 13920 1억 3천 920만원.

화물트레일러 신차가 1억 2천 ~ 2억 3천 까지 트림에 따라 다름.
중고면 8천부터 시작이고.
기간하고 신/중고만 알아도 비싸게삼, 싸게삼이 나오는데 추정이 안됨.
그래서 저 손익계산서를 곧이곧대로 믿으면 안됨.
판춘문예 순한 맛으로 감안하고 봐야됨.
한줄요약.
취재자체는 사실로 보이나 빈 공간이 많아서 곧이곧대로 믿으면 안됨.
반응형
'사회 비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시체유기의사 면허 재발급 ㄷㄷㄷ (0) | 2022.06.21 |
---|---|
족발집 육수의 비밀 (0) | 2022.06.17 |
[속보] 화물연대 파업 종료…'안전운임제 지속 추진' 합의 (0) | 2022.06.17 |
실시간 화물연대 파업 현황.jpg(6월 14일자) (0) | 2022.06.17 |
속보) 미국이 금리를 0.75% 인상할 가능성이 매우 커졌다.jpg (0) | 2022.06.14 |